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 케어 ‘3세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출시

2021.08.03 17:31:25

‘자하 비첩 Complex™’ 함유, 더 강해진 안티에이징 케어로 피부의 타고난 힘 깨워
백자 태항아리 모티브로 한 패키지와 왕후 장신구 보관함 케이스로 품격 표현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강화된 성분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진화한 3세대 ‘후 비첩 자생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3일 전했다. 
이 제품은 10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칸타월드 패널, 2011~2020)에서 1위를 기록한 롱셀러. 성분·기술·디자인까지 전방위로 업그레이드, 2016년 2세대 제품 이후 5년만에 안티에이징 케어로 새롭게 탄생했다는 설명이다. 

3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초자하비단의 주요 효능 성분을 10배 함유한 ‘자하 비첩 Complex™’를 담은 점이다. 2,000만 건의 연구 결과와 데이터 마이닝 기술을 통해 효능 성분을 찾아냈다. 이를 제품에 적용해 사용 후 3일만에 피부장벽 손상 개선 효과(엘리드, 20~61세 32명 여성 시험)를 얻었다. 

후 한방연구소는 “15년간 연구해 온 진보한 기술력을 제품에 녹여내, 확연한 노화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잠재된 노화의 징후까지 케어한다. 또 이전보다 신속하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해 외부 요인과 노화로 약해지기 쉬운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준다”고 소개했다. 

또 귀한 한방 성분을 가득 담았음에도 끈적이지 않고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풍부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출시 때부터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제형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시켰다고 덧붙였다. 
패키지는 백자 태항아리를 모티브로 한 아름다운 곡선미를 살리되 한층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왕후의 장신구를 보관하던 장신구 보관함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케이스로 제품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이동기 기자 thk@cnc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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