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스테인드 글라스처럼 화려한 여름 메이크업 룩 출시

2021.06.29 22:31:14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광채 피부 선사하는 톤업 크림,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3종으로 구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화려한 여름 메이크업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을 7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6월 29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이는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은 빛의 예술이라 불리는 스테인드 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풍부한 빛의 레이어가 우아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톤업크림과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듀오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루미레이어 크림’은 빛의 볼륨감과 풍부한 수분감이 특징. VDL의 스테디셀러 톤업 크림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특히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는 펜타 프리즘 메커니즘이 입체감 있는 페이스 라인을 표현한다. 얇고 촉촉하게 밀착,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상쾌한 제형이다. 무더운 여름철 가벼운 베이스-프리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채워주는 바이오 필름 보습막이 특징. 피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해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아이파인 마스카라 스페셜 듀오’는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가루 번짐이나 날림, 처짐 없이 오랜 시간 또렷한 눈매의 볼륨 마스카라와 마스카라 픽서 2가지로 출시됐다.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별 모양의 스타 브러쉬로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촘촘하게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한다.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는 마스카라 전·후에 사용하여 속눈썹을 오랜 시간 탄탄하게 고정시켜 준다.

권태흥 thk@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