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사업가로 유승옥, ‘바디메모’ 쇼케이스 성황

2019.01.22 18:01:52

‘다이어트 코스메틱’ 개념의 크림+패치+마스크팩+이너뷰티 론칭
활발한 프로모션으로 첫 해 매출 50억 달성 목표


씨앤씨글로벌홀딩스(대표 김대성)와 바디메모 홀딩스는 21일 CGV청담시네시티에서 ‘바디메모(BODYMEMO) 브랜드 쇼케이스’ 를 열고 제품 소개 및 협약식을 진행했다.


바디메모는 2014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광고모델 부문 탑5에 입상, 2015 구글키워드 3위를 달성한 모델 유승옥이 설립한 회사다. 유승옥은 2016년 연예인으로는 드물게 ‘중소기업진흥공단 청년창업’ 프로그램을 이수한 바 있다. 그동안 홈쇼핑 및 해외유통사업을 통해 4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총매출 1500억원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남다른 사업수완을 보였다.



이날 유승옥은 ‘다이어트 코스메틱’이라는 신개념 화장품 비즈니스 모델을 표방하며, 지난 2년간 본인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을 선보였다. △다이어트 패치 △마스크팩 세트 △올인원 바디 크림(미백, 주름개선) △다이어트 크림(지방분해 기능성) △이너뷰티 4종 등으로 2월 8일부터 본격적인 국내 판매 및 수출을 시작한다.


유승옥은 인사말에서 “오늘은 제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날이다. '바디메모'라는 이름으로 3년만에 무대에 올랐다”며 모델에서 사업가로의 변신을 알렸다.


그는 “화장품 영역이 기초와 색조로만 구분돼 있어, 소비자 니즈를 명확히 하는데 어려움이 크다고 생각, 새롭게 ‘다이어트’라는 정의를 내리고 관련 제품 개발에 나설 계획”임을 밝혔다.


브랜드 쇼케이스에서는 업계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 ‘모델에서 변신한 사업가 유승옥’의 장도를 축하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유승옥은 “바디메모는 미의 기준을 재창조함과 동시에 ‘남수단 우간다 유승옥 유치원 건립’ 등에서 보여준 나눔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화답했다.


바디메모홀딩스 관계자는 “기존 엔터테인먼트 활동은 물론 본사 제작의 광고 예능 프로그램 활용, 전속모델 광고 브랜드와 해외유통 연계, ‘유승옥 다이어트 스쿨’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권태흥 기자 thk@cncnews.co.kr
Copyright ©2017 CNCNEW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씨앤씨뉴스 I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52335 I 등록일자: 2019년 5월 14일 제호: CNC News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8길 42, 101호(역삼동, 씨엘빌딩) 발행인: 권태흥 | 편집인: 권태흥 | 전화번호 : 02-6263-5600 광고·문의: 마케팅국 02-6263-5600 thk@cncnews.co.kr Copyright ©2019 CNC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