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리더스코스메틱, 동남아 판매망 확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왓슨스에 7월 입점...러시아에 OEM공급 계약 체결

리더스코스메틱은 오는 7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왓슨스에 입점하면서,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동남아 시장 입지 확대로 전세계 34개국에 진출했으며, 왓슨스나 세포라 등 글로벌 H&B숍 입점으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며 “태국의 경우 4년 연속 HWB 마스크 판매 1위 수상 등 마스크팩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로의 입지 확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입점 품목은 품목은 ‘메디유 아미노 마스크팩 5종’, ‘스텝솔루션 샤이닝 이펙트 진주 마스크 4종’ 등 주요 마스크팩 라인이다.


아울러 리더스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와 마스크 전용 생산공장 ‘아쿠아 공장’은 러시아 화장품기업과 OEM방식 공급계약을 체결 초도 물량으로 10만 달러를 발주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텐셀시트를 사용한 마스크팩 3종을 공급하며, 매출 증대와 함께 한국산 화장품 품질의 우수성을 러시아 소비자에게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이 피부과,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수많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전 제품에 천연방부 시스템과 ‘4 free 시스템(無 파라벤・미네랄오일・실리콘・인공색소)’을 적용하는 등 피부 유해성분을 최소화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