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띠(Ottie)가 환절기 시즌을 겨냥한 수분·진정케어 신제품 ‘그린티 히알루’ 라인 5종을 출시했다.
최근 글로벌 트렌드는 속 건조, 유·수분 불균형, 외부환경에 의한 피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수분·진정 제품군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오띠는 기능성과 사용감을 모두 갖춘 신규 라인을 선보인 것. ‘그린티 히알루’ 5종은 ▲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세정감을 제공하는 ‘클렌징폼’ ▲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토너’ ▲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로 피부 본연의 결을 살려주는 ‘에멀전’ ▲ 눈가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아이크림’ ▲ 쫀쫀하게 밀착되어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주는 ‘크림’으로 구성됐다.
아이크림과 크림은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 2중 기능성화장품이다. 보습은 물론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이들 제품의 주요 성분으로 △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8종 히알루론산’ △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스쿠알란’ △ 피부진정 효과가 입증된 녹차수·녹차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전 제품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도 소비자 감성을 만족시킨다는 반응이다.
오띠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그린티 히알루 수분·진정 라인’은 풍부한 수분공급과 진정 효능으로 건강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특히 환절기 피부 컨디션에 맞춘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 또한 강점”이라고 전했다.
㈜오띠인터내셔널(Ottie International)의 종합 스킨케어 브랜드 오띠는 다양한 피부타입과 상황, 환경에 맞게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오띠 ‘그린티 히알루’ 라인 5종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